B A N O B A G I

사회공헌

바노바기 성형외과도 소외된 이웃들과 가장 가까이서 함께 하겠습니다.

딤처리
대한 노인회 의료지원 MOU 체결

“노인이 살기 좋은 나라, 실버 세대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대한 노인회 MOU 체결”

바노바기, 차상위계층 및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안검이완증 무료수술 시행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지난 2016년 5월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바노바기 성형외과 별관에서 바노바기 성형외과 이현택 대표원장과대한노인회 서울시 연합회(이하 대한 노인회) 김성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노인 지원사업을 위한
'정기후원 및 연간 사회공헌 MOU'를 체결했습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만 70세 이상, 차상위계층 및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매년 20명을 정해 안검이완증 무료수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한노인회에서 지원하는 국내 노인지원 사업을 적극 지원해 활성화를 도울 계획입니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바노바기 성형외과 이현택 원장은 "안검이완증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져 윗눈꺼풀이 처지는 현상으로 처진 눈꺼풀이 시야를 방해한다. 안검이완증으로 일상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늘어진 눈꺼풀 피부를 잘라내거나 눈썹 부위 피부를 당기는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전문 역량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는 활동을 계속해서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국가정책의 중요한 고령화 문제와 노인복지 분야 연구를 선도하는 대한노인회와 함께한 이번 협약체결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을 통해 고령화 사회에 노인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봉사와 의료지원을 아끼지 않는, 가족처럼 곁에 머무는 바노바기 성형외과가 되겠습니다.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