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성형외과, 모티바 본사 CEO 후안 호세 방문해 학술 교류 진행


 

 

바노바기 성형외과, 모티바 본사 CEO 후안 호세 방문해 학술 교류 진행

 

2016.09.08  

      

김일 기자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최근 세계적인 유방 보형물 제조사 모티바의 CEO 후안 호세(Juan Jose Chacon Quiros)가 방문해 학술 교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티바는 지난 30년간 프리미엄 제품 설계와 개발, 기술적 제조 및 제품 지원 분야에서 이룬 경험과 성공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형태의 가슴보형물을 제조하고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오른쪽), 모티바 본사 CEO 후안 호세(왼쪽)가 학술 교류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티바의 CEO는 아시아 키 닥터(Key Doctor)이자 국내 가슴성형 분야의 권위자인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과 함께 임상 실험 중인 제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후안 호세 CEO는 “최근 출시된 중력에도 자연스러운 슈퍼 실리콘으로 만든 가슴 보형물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1.8cm의 작은 구멍을 통해 보형물 내에 실리콘을 주입해 기존 보형물보다 점탄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바노바기와 같이 국내 풍부한 경험과 실력이 검증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만 공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