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 스웨덴 ‘모티바 학술교류’ 진행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 스웨덴 ‘모티바 학술교류’ 진행
 

2016-10-07 
 

전재우 기자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 한규남 원장(왼쪽), 스웨덴 성형외과 전문의 찰스 랭퀴스트가 모티바 보형물에 대해 토의하고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제공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 한규남 원장이 지난달 21~23일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빅토리아 클리닉에서 개최된 모티바 학술교류에 참석했다고 최근 밝혔다.   

 

모티바 학술교류는 스웨덴에서 가슴성형으로 저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찰스 랭퀴스트(Dr. Charles Randquist)가 직접 진행했다.  

 

한규남 원장은 랭퀴스트 박사와 함께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한 스웨덴 환자의 가슴 수술 케이스를 확인하고, 모티바 보형물의 장·단점과 적응 과정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한국 환자와 스웨덴 환자의 인종적인 특징과 키, 흉곽의 둘레 등 기본적인 신체 조건의 차이가 수술 계획에 있어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보형물 선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한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은 다년간 임상 경험을 통해 우수성을 확인한 제품”이라며 “모티바 보형물은 가슴성형 시 가장 문제가 되는 구형구축의 발생률이 현저히 낮은 혁신적인 제품임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은 모티바 코리아에서 최근 출시된 ‘모티바 어고노믹스’를 사용하고 있는 병원 중 하나로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의 기대치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