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성형외과, 젤틱 쿨미니 시술 이벤트 진행




바노바기 성형외과, 젤틱 쿨미니 시술 이벤트 진행


“민망한 부위 지방, 이젠 감추지 말고 당당하게”

김형규 기자 | 승인 2016.12.20 13:50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국내 성형외과 최초로 젤틱 쿨미니 시술 2천회 돌파를 기념해 시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젤틱 쿨미니 시술은 관리하기 힘든 국소 부위의 오래된 셀룰라이트를 비수술적 방법으로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시술로 통증이 거의 없고 마취가 필요 없어 편하고 안전한 시술로 알려져 있다. 최근 들어서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 라인을 가꾸는 뷰티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샤넬라인(무릎살)’, ‘러브핸들(옆구리살)’ 등 빼기 힘든 국소 부위 관리법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젤틱 쿨미니는 이중턱과 겨드랑이, 무릎과 같은 국소부위 지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성형외과 지방 흡입 상담률 중 국소 부위에 대한 상담 비율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소 부위 관리를 위한 젤틱 시술을 찾는 고객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젤틱 쿨미니 시술을 3번하는 고객에게 1회를 추가로 무료 시술할 수 있는 3+1 혜택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노바기 성형외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복아름 바노바기 성형외과 원장은 “젤틱 쿨미니는 다른 지방 흡입술과 달리 단 1회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시술 후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선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식이요법은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게 좋으며, 웨딩이나 특별한 노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1~2달 정도 먼저 시술을 받고 식이요법과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