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 육아 대표 어플 ''엄마와''와 MOU 체결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 육아 대표 어플 ''엄마와''와 MOU 체결


- 성형외과 및 피부과로는 단독 파트너십을 통해 ''엄마와'' 회원들에게 산후 비만 및 피부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 제공 예정

입력 2017-01-13 10:32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이 국내 대표적인 육아 어플 ‘엄마와’와 대한민국 예비맘, 육아맘을 위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노바기 반재상 원장(좌측)과 ㈜엄마와 유정훈 대표)가 파트너십 MOU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12일 바노바기 성형외과 본관에서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과 ㈜엄마와의 유정훈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형외과 및 피부과로는 단독 업무 체결을 진행했다.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은 이번 협약에 따라, ‘엄마와’ 회원들에게 산후 비만 및 피부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출산 후 산모들의 가장 큰 고민인 복부 비만, 탄력 개선 등의 문제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내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튼살, 기미, 주근깨 등 피부고민에 대해서는 피부과 전문의가 칼럼 및 질의 응답을 통해 해결책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엄마와’ 회원들을 직접 초청해 세미나도 진행하며, 향후 전국 대형 육아박람회 참가를 통한 상담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은 “임신과 출산은 여성의 생애에서 가장 기쁘고 중요한 시기지만, 반대로 산모들이 겪는 고충도 뒤따른다”며 “특히 무너진 몸매와 기미, 튼살 등 출산 후 산모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에 대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