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국내 저소득층 아동 위한 사회활동 이어간다”

바노바기 “국내 저소득층 아동 위한 사회활동 이어간다”


헬스경향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입력 : 2017.04.05 18:25:00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을 연장체결함으로써 올

해도 국내 저소득층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협약 연장체결

지난해 3월 첫 협약을 시작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하 초록우산)과 사회공헌캠페인을 이어온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초록우산과 사회공헌협약을 연장하기로 했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그간 초록우산과 함께 국내 아동지원사업을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협약연장으로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올해도 저소득층아동을 위한 사회복지활동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30일 열린 연장 협약식에는 바노바기 메디컬그룹 박선재 대표원장과 초록우산 최철우 본부장이 참석해 지난 1년간의 사회공헌활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 박선재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 아동지원 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아이들이 밝은 얼굴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뿐 아니라 대한노인회와도 MOU를 맺는 등 다양한 계층의 의료지원에 나서고 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04051825002&code=900303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