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아름다운 당신3’ 다이어트 중독녀 안미현, 자신감 안고 되찾은 제2의 인생


‘아름다운 당신3’ 다이어트 중독녀 안미현, 자신감 안고 되찾은 제2의 인생


입력 2017-05-01 10:28

아름다운 당신3 출연자 안미현 씨.(사진제공=바노바기 성형외과)

지난달 29일 방송된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3’ 7회에서는 거대 유방증과 고도 비만으로 고통을 받았던 안미현 씨의 사연이 방영됐다.

평소 안미현 씨는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많은 다이어트 방법에 도전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거기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앓고 있어 난임 끝에 4년 만에 아이를 출산했지만 한동안 산후 우울증에 시달렸던 그녀. 이를 극복하기 위해 재취업을 하며 노력했지만 살이 찐 모습을 남들에게 보여주기 힘들어 숨기도 했다.

비만뿐 아니라 안미현 씨는 건강 상에 문제가 될 정도로 크고 무거운 거대 유방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었다. 큰 콤플렉스였던 거대한 가슴을 숨기기 위해 그녀는 늘 구부정한 자세로 생활했고 이로 인해 어깨와 허리에 걸쳐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기도 했다. 또한 주변의 시선으로 인해 심리적으로도 위축된 상태였다.

안미현 씨의 안타까운 사연에 힐링 닥터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료진은 90일간의 솔루션을 진행했다.

의료진은 안면윤곽술을 통해 얼굴 라인을 정돈했으며 코뼈 축소술과 이중 매몰, 비절개 눈매교정을 실시해 남성스러웠던 인상을 보다 여성스럽고 부드럽게 변화시켰다.

특히 안미현 씨의 가장 큰 콤플렉스였던 거대 유방증을 해결하기 위해 가슴 축소술을 시행했다. 크기뿐 아니라 유선 조직, 지방 조직을 동시에 줄이면서 어깨와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었고 안미현 씨 역시 큰 만족감을 보였다.

이와 함께 안미현 씨는 전신 지방흡입술과 운동으로 20kg 가까이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변신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은 “거대 유방증은 보이는 것뿐 아니라 피부 습진, 척추 질환과 함께 우울증으로 이어지기도 한다”며 “평소 큰 가슴 때문에 위축된 모습이었던 안미현 씨가 솔루션을 통해 되찾은 당당한 모습과 행복한 생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시 태어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3''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501000935165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