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아름다운 당신3'', 과거를 지우고 싶은 여자 박윤영, 건강한 미소 되찾고 제2의 인생 시작


''아름다운 당신3'', 과거를 지우고 싶은 여자 박윤영, 건강한 미소 되찾고 제2의 인생 시작

이우람 | pd@munhwanews.com


승인 2017.05.08 15:23:04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3'' 8회에서는 가정 폭력으로 인한 심신의 고통과 어두운 인상을 가지고 있었던 박윤영 씨의 사연이 방송됐다.

박윤영 씨는 결혼 후 20년 동안 이어졌던 남편의 외도와 폭력으로 인해 지난해 12월 이혼했다. 결혼 생활 동안 거의 생활비를 받아보지 못했던 그는 현재도 혼자의 힘으로 두 자녀의 학비 및 생활비를 벌고 있다.

또한 박윤영 씨는 남편의 폭력으로 인해 고막이 파열돼 현재 인조 고막을 갖고 있는 상태이며 왼쪽 하악 어금니가 없고 제때 치료를 하지 못해 턱이 비뚤어졌다.

그녀는 자신의 얼굴에서 얼룩진 과거의 불행이 떠올라 늘 우울했고, 환하게 미소조차 지을 수 없었다. 방송에서 박윤영 씨는 이제 과거를 훌훌 털어버리고 새출발하고 싶은 마음에 ‘아름다운 당신3’에 신청했다고 말해 MC들을 안타깝게 했다.

어두운 과거로 인해 미소조차 잃어버리고 위축된 상태인 박윤영 씨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하기 위해 힐링 닥터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료진은 그를 위한 솔루션을 진행했다.

먼저 전체적으로 얼굴의 볼륨이 꺼져 있고 팔자주름도 심해서 자신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였던 박윤영 씨를 위해 안면윤곽 수술과 특수실을 사용한 리프팅 시술, 이마거상술을 진행해 젊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되찾아줬다. 더불어 탄력이 저하된 눈을 뚜렷하게 하기 위해 눈매교정, 하안검 수술을 시행했으며 얼굴에 비해 컸던 코는 전체적인 넓이를 좁혀 훨씬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종림 원장은 "지난날 좋지 않았던 일로 인해 미소를 잃었던 주인공이 수술을 통해 한층 밝고 어려 보이는 인상으로 변신하도록 도움을 줬다. 이번 방송이 인생의 기회가 돼서 행복한 가정 이뤄나가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시 태어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3''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도움말] 박종림 (바노바기성형외과 원장)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3511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