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아름다운 당신3’ 과거를 잊고 싶은 여자 박윤영, 트라우마 극복하고 긍정녀로 변신


‘아름다운 당신3’ 과거를 잊고 싶은 여자 박윤영, 트라우마 극복하고 긍정녀로 변신

거울 보는 것도 피하고 잘 웃지 않은 심각한 트라우마 청산하고 자녀와의 새로운 인생 위해 힐링 닥터스 90일 솔루션 신청

입력 2017-05-08 15:29


<아름다운 당신3 출연자 박윤영 씨. 사진 제공=바노바기 성형외과>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3’ 8회에서는 가정 폭력의 상처를 안고 자녀들과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박윤영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번 주인공 박윤영 씨는 결혼 후 20년 동안 지속된 남편의 외도와 폭력으로 지난해 이혼을 한 상태로 아들과 딸의 생계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다. 결혼생활을 하는 동안에도 제대로 된 생활비를 받아본 적 없이 아이들을 키워 왔으며, 현재까지도 혼자 힘으로 아이들의 학비와 생활비를 책임지고 있다.

더불어 오랜 기간 가정폭력과 남편의 외도로 인한 트라우마로 인해 일상생활과 인간관계에서 오는 심리적 상처들이 상당한 수준이었고 밤이 되면 불안해했다. 현재의 우울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듯 얼굴 표정은 항상 근심 걱정이 많아 보이고 또래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였다.

이런 안타까운 박윤영 씨의 사연에 ‘아름다운 당신3’의 힐링 닥터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료진이 90일간의 솔루션을 진행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료진은 박윤영 씨의 노안 인상을 개선하기 위해 특수실을 사용한 리프팅 시술과 함께 내시경을 이용한 이마거상술을 진행해, 젊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만들었고 도드라진 사각턱과 광대는 광대와 턱 성형술을 통해 전체적인 사이즈와 얼굴 폭을 줄였다. 턱 끝도 앞으로 전진시켜 살짝 나온 입을 들어가 보이게 했다.

수술을 통해 사납고 날카로워 보이던 인상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호감 가는 이미지로 바꿔주었고, 전체적으로 밝고 어려 보이는 인상으로 변신하는데 성공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종림 원장은 “40대 후반의 적지 않은 나이에 컨디션도 저조해 신체적 부담이 적고, 회복이 빨리 진행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자녀 생각으로 회복에 집중하는 모습에 감명받았다. 이번 출연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시 태어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3''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508001513552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