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전문가가 공개하는 몸매 관리 꿀팁


전문가가 공개하는 몸매 관리 꿀팁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입력: 2017년 05월 26일09:09:00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은 체중 감량 운동법, 식이요법과 함께 지방 분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계절이다. 얇아진 옷차림으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복부, 옆구리, 허벅지 등은 단기간의 운동으로는 제거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여름이 되면 성형외과의 지방 흡입 상담률이 증가하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4일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진행한 여름 대비 몸매 관리를 위한 ‘젤틱 파티’ 뷰티 클래스가 관심을 모았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젤틱 파티 뷰티 클래스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몸매 관리와 지방 분해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들어보고 전문의와 함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몸매 관리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는 젤틱(냉각 지방 파괴술) 시술 체험 프로그램은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복아름 바노바기 성형외과 원장은 “매년 여름이 되면 지방제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증가해 좀 더 올바른 정보와 효과적인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뷰티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체형마다 지방이 쌓이는 원인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전문의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체중 감량 및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705260909003&sec_id=561801&pt=nv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