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만의 철학, 눈으로 마음으로 직접 느껴보세요”




“바노바기만의 철학, 눈으로 마음으로 직접 느껴보세요”


바노바기성형외과,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 선봬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 insun@k-health.com


승인 2017.11.23




?




바노바기성형외과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 옷을 갈아입었다.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바노바기성형외과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바노바기가 지향하는 의료철학을 전달하는 것이 목적으로 ‘나는 디테일리스트입니다(I am Detailist)’ 캠페인 아래 사용자 중심의 UI(사용자환경)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구글처럼 단순화되는 UI 트렌드를 반영해 모든 카테고리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정리했으며 검색기능도 강화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어만으로 한 번에 찾을 수 있다.


특히 ‘나는 디테일리스트입니다’ 캠페인은 바노바기만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섬세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문의 외에 상담실장, 치료실장, 연구원 등 전문 인력을 ‘디테일리스트’로 소개해 신뢰도를 높였다는 전언.


이밖에 성형 관련 콘텐츠의 무분별한 접근을 막기 위해 자세한 정보는 로그인을 통해서만 볼 수 있도록 조치했다.


바노바기성형외과 관계자는 “수술을 권하는 콘텐츠를 최대한 배제하고 일반인들이 성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홈페이지에서 강조한 디테일을 적극 반영해 앞으로도 환자가 만족할 만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k-health.com/news/articleView.html?idxno=32809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