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한규남 원장, ‘물방울 가슴 확대’ 노하우 선보여




바노바기 한규남 원장, ‘물방울 가슴 확대’ 노하우 선보여


입력 : 2017-11-23



유방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교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바노바기 성형외과가 지난달 27일 베트남 의료진을 대상으로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 확대 ‘라이브 서저리(Live Surgery: 수술 시연)’를 진행했다.

라이브 서저리는 해당분야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전문의가 실제 수술 시연을 통해 최신 의료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것을 말한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본관 4층 수술실에서 진행된 이번 라이브 서저리는 (주)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이 베트남 유방 전문의 6명을 초청하고, 키닥터(KeyDoctor: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인 바노바기 성형외과 한규남 원장이 이를 수락하면서 성사됐다.

이번에 시행된 라이브 서저리는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 보형물 브랜드인 멘토(MENTOR)를 이용한 가슴 확대 수술로써, 아직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 확대 수술 경험이 적은 베트남 의료진들은 한규남 원장의 수술 수준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한규남 원장은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 확대술은 출혈과 부기가 적어 감각 손실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라며 “성형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한국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번 교류를 계기로 한국의 성형 기술, 의료 서비스 등이 해외 의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브 서저리를 참관한 베트남 의료진은 “정확한 박리로 출혈이 거의 없는 집도 실력에 굉장히 놀랐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생기는 물방울 보형물의 장점도 잘 알게 됐다”며 “디테일한 노하우를 볼 수 있어 향후 가슴성형 집도 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연이 끝난 후 베트남 의료진들은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진료현장 및 각종 의료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질의응답 및 토론 등을 통해 베트남 의료진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라이브 서저리는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위상 제고는 물론 한국의 의료 기술이 다시 한 번 세계적 수준이란 것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790415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