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설 연휴 앞두고 급증하는 효도 성형, 엔도타인 유사품에 주의해야

설 연휴 앞두고 급증하는 효도 성형, 엔도타인 유사품에 주의해야



다가오는 2월, 2018년도의 첫 명절인 설 연휴가 기다리고 있어 오랜만에 부모님을 찾아 뵐 생각에 많은 이들이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알아보고 있다. 과거에는 건강보조 식품이나 화장품 등이 대표적인 설 선물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 들어 가는 모습에 속상해 하는 부모님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설 선물로 안티에이징 성형, 일명 효도 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기 시작하며 tv 속에서도 중년 배우들의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우리 사회에서도 오랜 기간 사회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중, 장년층의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어 나이 들어 보이는 모습에서 벗어나고자 간편한 방법으로 주름 개선의 효과를 보이는 방법에 대해 부모님 세대에서도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엔도타인을 이용하여 주름이 쉽게 생기는 대표적인 부위인 이마에 변화를 주는 이마성형이 음식으로 섭취하는 보조식품이나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에 비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을 마주할 수 있어 부모님의 입장에서도 크게 반기고 있다.

엔도타인은 다중 돌기의 형태로 처진 피부 조직을 들어올려 이마의 주름 개선에 힘 있는 변화를 주고 있으며 생체 흡수성 물질로 이루어져 있어 제거를 위한 별도의 2차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하지만 엔도타인을 사용하는 병원이 많을뿐더러 최근 유사품을 사용하고 있는 병의원이 있어 소중한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 자칫 원치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까 망설이는 이들이 있다고 한다. 유사품을 사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유혹하는 곳이 있지만 이에 속아 정품 엔도타인이 아닌 유사품을 사용한 이마 성형을 하는 경우 기대했던 효과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마주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주름진 이마를 개선함에 있어 엔도타인을 이용하는 이마성형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라며 “조직을 쉽게 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엔도타인을 이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유사품에 주의해야 하며 정품 엔도타인을 사용하는 숙련된 의료진과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106955&code=61141611&cp=nv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