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병원특집] 안전하고 신중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병원특집] 안전하고 신중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바노바기 반재상 원장 진료모습 (사진제공=바노바기 성형외과)

2000년에 개원한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인본주의를 바탕으로 아름다움의 가치를 구현한다’는 진료 철학을 모토로, 18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네 명의 대표원장이 안면윤곽·가슴·체형·주름·눈·코 성형 등 각각의 부위별 분야를 전담하고 있어 더 전문적이고 세심한 수술이 이뤄지고 있다. 대표원장 4인 외에도 서울대 출신 성형외과 전문의들 다수가 직접 진료와 수술을 진행하며 마취과 전문의만 4인이 상주하고 있어 안전에 대해서 여느 병원보다 철저히 대비한다.

연 건평 600평에 6층 규모의 본관, 5층 규모의 별관으로 이루어진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심장 제세동기, 비상전력 발전시스템 등 첨단 응급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줄기세포 연구소 자체 운영, 무균 환경 시스템 도입 등 기술적인 부분도 끊임없이 강화하고 있다.

바노바기 외관 모습 (사진제공=바노바기 성형외과)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해외 환자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하며 의료 한류를 선도하고 있다. 영어는 물론 중국, 태국어,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등 각국 현지인 전문 코디네이터가 상주하고 있어 외국인 환자가 수술을 할 경우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대표 원장인 반재상 원장과 오창현 원장은 국내 성형외과 의사로는 최초로 중국 CCTV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렛미인을 비롯한 다수 메이크오버 방송의 자문 의사로 출연하면서 대중적으로도 인지도가 높아졌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대표원장 4인.(왼쪽부터)이현택, 반재상, 박선재, 오창현 대표원장 (사진제공=바노바기 성형외과)

이에 ‘2017 한국 의료관광서비스 인증대상’에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우수의료기관으로 선정됐으며, ‘2015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2015 K 브랜드 TOP10에서 중국여론평가 중국 10대 브랜드, 메디컬 강남 어워드(Medical Gangnam Award) 2014 외국인 환자 유치 실적 우수기관 선정 등의 영광을 안았다.

노은희 기자 selly215@viva100.com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81120010007146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