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가슴성형, 자연스러운 보형물 선택이 중요

가슴성형, 자연스러운 보형물 선택이 중요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어느덧 봄이 완연히 찾아왔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환자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옷차림이 얇아지고, 몸매를 드러내는 계절을 대비해 가슴성형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슴성형 시 어떤 보형물을 선택해야 할지가 상담을 오는 환자 대다수의 고민이다. 보형물은 개개인의 체형, 라이프 스타일 등에 따라 적합하게 진단돼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 공통적으로 촉감과 모양이 자연스러운 보형물을 선호하는 편이다.

모티바 보형물의 경우 인체공학적인 방법으로 만들어져 강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외피, 실제 가슴 조직과 유사한 촉감과 움직임이 강점이다. 또한 실제 가슴과 유사한 촉감으로, 부드럽고 탄력적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보형물 중 스무스 타입의 보형물은 수술 케이스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있었다면, 모티바는 대부분의 수술 결과에서 균일하게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촉감을 기대할 수 있다.

▲반재상 원장 (사진=바노바기성형외과 제공)

또한, 기존의 라운드와 물방울 보형물의 장단점을 보완해 만든 보형물로, 자세에 따라 보형물의 움직임이 변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누웠을 때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 있을 때에는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으로 변화한다.

강한 내구성으로 파손의 위험이 비교적 적고, 블루실이라는 기술로 제품의 안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실리콘겔이 혹시라도 파손돼 인체의 다른 부위로 확산되는 것을 막고, 구형구축의 위험도 보다 낮춰 준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모티바의 경우 미세하고 고른 표면 처리는 가슴성형의 큰 부작용 중 하나인 구형구축의 위험성을 줄여 보다 안심하고 수술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표면 덕분에 비교적 작은 절개 부위로도 보형물을 삽입할 수 있어 흉터를 보다 작게 남긴다”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0278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