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의원, 9월 6일 부산점 개원

바노바기의원, 9월 6일 부산점 개원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김영권 원장 (사진=바노바기의원 제공)

바노바기의원은 지난 6일 부산진구 서면로에 쁘띠 바노바기의원 부산점을 개원했다고 8일 밝혔다.


바노바기의원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비만체형 등 다양한 쁘띠 시술을 통해 환자 개개인이 원하는 일대일 맞춤 디자인을 지향한다. 단순히 더 많은 환자를 보는 데 초점을 두지 않고 쁘띠 시술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매달 필러 아카데미를 개최, 전국 지점의 원장들이 모여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연구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쁘띠 바노바기의원 부산점은 김영권 원장이 직접 시술을 맡아 10년 넘게 축적해 온 바노바기만의 노하우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정품, 정량만을 사용하며 다양한 필러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영권 원장은 “필러나 보톡스 같은 쁘띠 시술에서 소홀히 하기 쉬운 안정성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쁘띠 바노바기의원 부산점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퀄리티가 우수한 시술을 진행하고자 한다. 지역 사회 내에서 새로운 고객 맞춤 시술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쁘띠 바노바기의원 부산점은 개원을 기념해 다양한 쁘띠 시술에 대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9479

HOT